Loading...

취소/교환/반품

취소/교환/반품 목록

  1. Q

    주문을 부분 취소 하고 싶습니다.

    A
    1.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하며,​​​
    ​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-728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​​​
    ​2. 일부 취소의 경우,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, 사용하신 쿠폰 등의 적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.​


  2. Q

    주문취소를 했는데, 카드가 취소가 안된 경우.

    A

    온라인 결제의 경우, 카드 승인일 당일 취소는 즉시 취소가 되오나, 당일 이후의 취소는 처리 완료에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 소요됩니다. 따라서 고객님은, 취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토/일을 포함하여 7일 후에 카드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​

  3. Q

  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   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(확정)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에게 환불처리 됩니다.


    1.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: 회수확정후 매출취소까지 4~5일정도 소요 후 요청계좌로 환불됩니다.


    2. 카드 결제: 회수확정후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~5일정도 소요됩니다.
  4. Q

   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은 이유는?

    A
   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(확정) 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 4~5일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.


    단,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않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의 [운송장번호]를 확인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.
  5. Q

  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<가능>한 경우는?

    A
    1.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


    (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(일부 설치상품)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만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)


    2.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.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,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


    3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


    4.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,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​
  6. Q

  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<불가능>한 경우는?

    A
    1.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,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.


    2.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

    3.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예: 화장품, 식품 등)


    4.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(예: 계절상품 등)


    5.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(예: 도서, DVD, CD 등 복제 가능한 상품)


    6. 기타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

  7. Q

   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    1. 주문번호,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    2. 배송된 상품이 원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는 배송 받으신 날부터 10일 이내에 각 상품 판매자의 주소로 주문번호, 회원번호, 이름,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상품 대금은 회원번호로 예치하여 차후 다른 상품 주문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(반품료는 고객 부담 입니다.) ​
  8. Q

    반품시 환불절차를 알려주세요

    A
    1. 카드결제시


    - 반품이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~3일 이내(토, 공유일 제외)에 카드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.


    - 결제 당일 이후 취소시,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약 7~10일 이후 승인 취소 및 한도 복원 처리됩니다.


    -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대금이 청구된 경우,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차감됩니다.


    2. 실시간계좌이체시


    - 반품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~3일 이내(토, 공유일 제외) 환불됩니다.


    3.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​

회사명 (주) 아우라 대표 박종래
화장품 제조업체 및 책임판매업체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91길 35 모다지식산업센터 가동 302호
사업자 등록번호 502-86-13820   [사업자정보확인]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-대구달서-0724호 전화 053-716-1816 팩스 053-425-2233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유경

Copyright © 2021 SKINDOT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
서치어드바이저